로고

CG온에듀
로그인 회원가입
  • 커뮤니티
  • 자주하시는 질문
  • 커뮤니티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자주하시는 질문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강사가 결근을 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담당 강사의 조퇴, 결근 등에는 대체 강사로 수업이 진행 됩니다. 

      (단, 강의 일정 상 대체 강사 배정이 불가 할 시 연기 처리 됩니다.)

      퇴사의 경우 담당 강사가  변경 됩니다.

    2. Q

      수강 신청 후 첫 수업은 언제부터 시작합니까?

      홈페이지 수강신청 -> 수업료 결제확인 후 관리자와 수업 시작일 및 시간 조정 후 시작 가능합니다.

    3. Q

      개인적인 사정으로 결석 시에는 어떻게 되나요?

      수업 시작 후 10분 이내 출석을 안 할 시 수업 자동종료 및 취소처리되며 수강생의 결석으로 인한 보충수업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4. Q

      매일 다른 강사와 수업을 하나요?

      아니요. 수업이 시작되면 지정된 담당강사와 수업종료일까지 전담해서 수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 강사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관리자에게 요청해 주시면 상담 후 강사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5. Q

      강사는 어떤 분들인가요?

      CG온에듀 원어민 강사는 필리핀 선생님들로 학사과정을 이수하시고 실제로 대형 영어학원 등에서 풍부한 교육 경험을 갖춘 유능한 선생님들이십니다.

    6. Q

      수업이 가능한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매주 월요일~금요일

      9:00~11:00, 14:00~23:00까지 가능합니다.

    7. Q

      강사가 지정해준 교재가 수준에 안 맞습니다.

      레벨테스트는 약 30분 이내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정확한 수준을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그러므로 만일 교재가 수준에 맞지 않으시다면 고객센터로 상담요청 및 변경 가능합니다.

       
    8. Q

      수업진행 관련 피드백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

      피드백 서비스 진행

      - 매일 강의 진행 후 교육 주제 및 교재 진도 상황 기입

      - 매 2주 금요일 마다 2주간 학생 피드백 제공(매월 2번째, 4번째 주 금요일)


      피드백 확인 방법

      1. 강의 진행중인 계정 로그인

      2. My Page 에 수강관리/강의실 입장

      3. 달력 강의실 입장 버튼 하단 수업 내용 버튼 클릭


      피드백 업데이트날 공휴일(휴강) 또는 학생 결석인 경우 전 일 수업내용에 기재 됩니다.

      Ex1) 10/9일 금요일- 한글날로 인한 휴강 -> 10/8일 목요일 수업내용에 피드백이 기재 됩니다

      Ex2) 10/23일 금요일 - 학생 결석 -> 10/22일 목요일 수업내용에 피드백이 기재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4번 글 확인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