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강사가 결근을 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담당 강사의 조퇴, 결근 등에는 대체 강사로 수업이 진행 됩니다.
(단, 강의 일정 상 대체 강사 배정이 불가 할 시 연기 처리 됩니다.)
퇴사의 경우, 담당 강사가 임시적으로 변경 됩니다.
수강 신청 후 첫 수업은 언제부터 시작합니까?
홈페이지 수강신청 -> 수업료 결제확인 후 관리자와 수업 시작일 및 시간 조정 후 시작 가능합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결석 시에는 어떻게 되나요?
수업 시작 후 10분 이내 출석을 안 할 시 수업 자동종료 및 취소처리되며 수강생의 결석으로 인한 보충수업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매일 다른 강사와 수업을 하나요?
아니요. 수업이 시작되면 지정된 담당강사와 수업종료일까지 전담해서 수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단, 강사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관리자에게 요청해 주시면 상담 후 강사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강사는 어떤 분들인가요?
CG온에듀 원어민 강사는 필리핀 선생님들로 학사과정을 이수하시고 실제로 대형 영어학원 등에서 풍부한 교육 경험을 갖춘 유능한 선생님들이십니다.
수업이 가능한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매주 월요일~금요일
9:00~11:00, 14:00~23:00까지 가능합니다.
강사가 지정해준 교재가 수준에 안 맞습니다.
레벨테스트는 약 30분 이내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정확한 수준을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만일 교재가 수준에 맞지 않으시다면 고객센터로 상담요청 및 변경 가능합니다.
수업진행 관련 피드백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
피드백 서비스 진행
- 매일 강의 진행 후 교육 주제 및 교재 진도 상황 기입
- 매 2주 금요일 마다 2주간 학생 피드백 제공(매월 2번째, 4번째 주 금요일)
피드백 확인 방법
1. 강의 진행중인 계정 로그인
2. My Page 에 수강관리/강의실 입장
3. 달력 강의실 입장 버튼 하단 수업 내용 버튼 클릭
피드백 업데이트날 공휴일(휴강) 또는 학생 결석인 경우 전 일 수업내용에 기재 됩니다.
Ex1) 10/9일 금요일- 한글날로 인한 휴강 -> 10/8일 목요일 수업내용에 피드백이 기재 됩니다
Ex2) 10/23일 금요일 - 학생 결석 -> 10/22일 목요일 수업내용에 피드백이 기재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4번 글 확인 부탁 드립니다.